로고

동진화목보일러
로그인 회원가입
  • 고객센터
  • A/S안내
  • 고객센터

    다온테마의 발자취를 소개합니다.

    A/S 안내

    기술력과 믿음으로 성장하는 기업

    유상 서비스

    • · 천재지변으로 고장이 생겼을 경우
    • · 사용자의 사용 부주의로 고장이 생겼을 경우
    • · 사용자의 설비 잘못으로 고장이 생겼을 경우 (예: 직수주입, 팽창관 미설치 등)
    • · 전기 사용이 잘못되어 고장이 생겼을 경우
    • · 순환펌프 이상으로 고장이 생겼을 경우
    • · 보일러 내부 물이 동파되어 공장이 생겼을 경우
    • ※ A/S 적용은 보일러 본체, 부품만 해당되며 연통 및 소모품, 배관라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.



    무상 서비스

    • ·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에 누수 현상, 컨트롤 박스 불량, 각종 부품 불량이 있을 경우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.
    • · 무상 교환은 1년 이내의 제품 불량으로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를 말합니다.
    • ※ A/S 적용은 보일러 본체, 부품만 해당되며 연통 및 소모품, 배관라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