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진화목보일러
로그인
회원가입
회사소개
- 인사말
- 경영이념
- 특허인증
- 회사연혁
- 오시는길
제품소개
- 동진화목보일러
- 동진화목난로
고객센터
- 공지사항
- 자료실
- 제품문의
- A/S 안내
Login
Join
회사소개
인사말
경영이념
특허인증
회사연혁
오시는길
제품소개
동진화목보일러
동진화목난로
고객센터
공지사항
자료실
제품문의
A/S 안내
공지사항
자료실
제품문의
A/S 안내
고객센터
A/S안내
고객센터
다온테마의 발자취를 소개합니다.
A/S
안내
기술력과 믿음으로 성장하는 기업
유상
서비스
· 천재지변으로 고장이 생겼을 경우
· 사용자의 사용 부주의로 고장이 생겼을 경우
· 사용자의 설비 잘못으로 고장이 생겼을 경우 (예: 직수주입, 팽창관 미설치 등)
· 전기 사용이 잘못되어 고장이 생겼을 경우
· 순환펌프 이상으로 고장이 생겼을 경우
· 보일러 내부 물이 동파되어 공장이 생겼을 경우
※ A/S 적용은 보일러 본체, 부품만 해당되며 연통 및 소모품, 배관라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.
무상
서비스
·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에 누수 현상, 컨트롤 박스 불량, 각종 부품 불량이 있을 경우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.
· 무상 교환은 1년 이내의 제품 불량으로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를 말합니다.
※ A/S 적용은 보일러 본체, 부품만 해당되며 연통 및 소모품, 배관라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.
Home
About
Location
상단으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