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 · 무상 서비스 적용 범위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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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상 서비스
· 천재지변으로 고장이 생겼을 경우
· 사용자의 사용 부주의로 고장이 생겼을 경우
· 사용자의 설비 잘못으로 고장이 생겼을 경우 (예: 직수주입, 팽창관 미설치 등)
· 전기 사용이 잘못되어 고장이 생겼을 경우
· 순환펌프 이상으로 고장이 생겼을 경우
· 보일러 내부 물이 동파되어 공장이 생겼을 경우
※ A/S 적용은 보일러 본체, 부품만 해당되며 연통 및 소모품, 배관라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.
무상 서비스
·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에 누수 현상, 컨트롤 박스 불량, 각종 부품 불량이 있을 경우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.
· 무상 교환은 1년 이내의 제품 불량으로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를 말합니다.
※ A/S 적용은 보일러 본체, 부품만 해당되며 연통 및 소모품, 배관라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.
첨부파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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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무상 서비스 적용 범위 안내.pdf (41.7K)
51회 다운로드 | DATE : 2021-09-13 15:31:3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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