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고

동진화목보일러
로그인 회원가입
  • 고객센터
  • 자료실
  • 고객센터

    자료실

    유 · 무상 서비스 적용 범위 안내

    페이지 정보

    profile_image
    작성자 동진화목보일러
    댓글 댓글 0건   조회Hit 867회   작성일Date 21-09-13 15:02

    본문

    유상 서비스 

    · 천재지변으로 고장이 생겼을 경우
    · 사용자의 사용 부주의로 고장이 생겼을 경우
    · 사용자의 설비 잘못으로 고장이 생겼을 경우 (예: 직수주입, 팽창관 미설치 등)
    · 전기 사용이 잘못되어 고장이 생겼을 경우
    · 순환펌프 이상으로 고장이 생겼을 경우
    · 보일러 내부 물이 동파되어 공장이 생겼을 경우

    ※ A/S 적용은 보일러 본체, 부품만 해당되며 연통 및 소모품, 배관라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.


    무상 서비스


    ·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에 누수 현상, 컨트롤 박스 불량, 각종 부품 불량이 있을 경우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.
    · 무상 교환은 1년 이내의 제품 불량으로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를 말합니다.

    ※ A/S 적용은 보일러 본체, 부품만 해당되며 연통 및 소모품, 배관라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. 

    첨부파일

    댓글목록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    Total 5건 1 페이지
    자료실 목록
   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
    5
    동진화목보일러
    조회 Hit 1952            작성일 Date 2021-09-13
    동진화목보일러 1952 2021-09-13
    4
    동진화목보일러
    조회 Hit 1128            작성일 Date 2021-09-13
    동진화목보일러 1128 2021-09-13
    3
    동진화목보일러
    조회 Hit 1584            작성일 Date 2021-09-13
    동진화목보일러 1584 2021-09-13
    2
    동진화목보일러
    조회 Hit 1665            작성일 Date 2021-09-13
    동진화목보일러 1665 2021-09-13
    열람중
    동진화목보일러
    조회 Hit 868            작성일 Date 2021-09-13
    동진화목보일러 868 2021-09-13

    SEARCH